브로큰 애로우
헤일 대위와 디킨스 소령이 핵탄두를 실은 스텔스기로 훈련을 하는데, 갑자기 디킨스 소령이 돌변하며 헤일 대위에게 총구를 겨눈다. 헤일은 디킨스와 몸싸움을 한 뒤 스텔스기 밖으로 추락하게 되는데 다행히 비상 탈출로 목숨을 건진다. 디킨스는 남미 테러조직과 결탁하여 미국 정부를 협박하고, 헤일은 도난당한 핵탄두를 뒤쫓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