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저
방학을 맞아 고향 집을 찾은 소년 데리어스는 죽마고우로 지내던 친구와 의견 충돌과 싸움을 이어간다. 그러다 부랑자처럼 사는 포터와 교류를 하지만 그의 충격적인 비밀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