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인드 파이어: 죄와 벌
인질극이 벌이고 있다는 신고를 듣고 출동한 가정집에서 경관과 피해자 사이에 끔찍한 일이 발생한다. 한순간의 잘못된 판단으로 한 가정의 평화를 무너뜨리게 된 경관은 일에 책임을 지고 모든 상황의 원인이 된 진범을 찾아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