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크록
휴스턴 졸업생인 Kyle과 그녀의 친구들이 황량한 루이지애나 에버글레이즈에서 비행기 추락 사고를 피하면서 휴가는 재앙으로 변하지만, 얕은 곳에 훨씬 더 위험한 것이 숨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