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과 거짓말의 차이
《비밀과 거짓말의 차이》 는 미국에서 제작된 게리 데이비드 골드버그 감독의 2005년 로맨틱 코미디 영화이다. 다이앤 레인, 존 큐색 등이 출연하였고, 게리 데이비드 골드버그 등이 제작에 참여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