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과 거짓말
호텐스는 양어머니가 돌아가시고 자신을 낳아준 친모를 찾기 위해 나선다. 입양기록을 살피던 그녀는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되자 자신의 친모에게 연락하기 두려워지게 된다. 하지만 용기 내어 연락이 닿은 친모는 자식들과 사이가 좋지 않았고 함께 살던 남자들도 그녀를 떠나 외로움을 느끼고 있었다. 그렇게 두 모녀는 오랜만에 만나기로 약속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