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시티 그린 무비: 우주방학
짜릿한 모험을 꿈꾸던 크리켓 그린은 가족을 속여 우주로 '자동차 여행'을 떠나고, 그로 인해 빅 시티는 큰 위기에 직면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