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악한 쾌락: 킬러들의 험담
조엘은 1980년대 국내 호러 영화 잡지의 신랄한 영화 평론가로, 자신도 모르게 연쇄 살인범들의 비밀 자조 집단에 연루되어 갇히게 된다. 그는 살기 위해서는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고, 다음 희생자가 되지 않으려면 이 집단의 일원이 되어야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