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명장여포
어릴 때부터 의술을 배워 사람들을 치료하며 살아가던 선의는 약재를 구하던 중 19라는 신력이 깃든 약을 발견한다. 선의는 19에게 일여포라는 이름을 지어주고, 둘은 급속도로 친해진다. 그러던 어느 날, 마을에 동탁의 군사들이 들이닥치고, 여포는 동탁에 의해 끌려가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