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잠! 신들의 분노
신들의 힘을 부여받은 빌리 뱃슨과 위탁 가정의 친구들은 성인 슈퍼히어로라 는 내면의 자아를 지닌 채 십대의 삶을 살아가는 방법을 배워 나갑니다. 하지 만 복수심에 불타는 세 명의 고대 신, 아틀라스의 딸들이 오래 전 빼앗긴 마 법을 찾아 지구에 도착하자, 빌리(샤잠)와 그의 가족은 그들의 삶, 슈퍼파워, 그리고 세계의 운명을 건 전투에 휘말리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