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nny Sterlin
권력에 굶주린 죽음의 전사들이 수도원을 짓밟고 용맹한 덴지켈은 이들과 맞서기 위해 위대한 마법사 케이의 두 제자 아르카디아와 라힘과 손을 잡는다. 케이는 네크로맨서인 마월러스에게 납치되고 덴지켈과 동료들은 희망의 등불인 그녀를 되찾으려 한다. 악당들은 왜 케이를 죽이지 않고 잡아간 것인지, 또 죽음의 군대를 막고 이 땅에 평화를 가져올 방법은 무엇인지 함께 궁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