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연인이었던 빅과 결혼한 2년 후, 캐리의 결혼 생활은 꿈꾸던 것과 너무 달랐다. 사만다는 젊음을 지키기 위해 수십 알의 약을 삼켜야 하며, 샬롯은 아이들 돌보기에 미치기 일보직전이고, 미란다는 능력을 인정받기는커녕 지 금 있는 자리마저 위태롭기만 하다. 하지만 스타일을 버리고 현실에 안주할 그녀들이 아니다. 지루한 일상 따위 던져버리고 마음껏 즐기기 위해 아부다 비로 날아간 그녀들은 그 곳에서 만난 신세계에서 화려한 스캔들을 펼쳐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