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는 졸업하지 않는다
폐교를 앞둔 고등학교에서 각자 다른 사연을 지닌 소녀들이 마지막 졸업식을 기다린다. 영원히 잊지 못할 청춘의 한 장을 채워 넣으며 소녀들은 작별을 준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