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제다이의 귀환
데스 스타의 파괴 이후, 은하 제국은 다시 한 번 데스 스타를 재건하려고 한다. 반란 연합은 역시 이를 파괴하고자 하고, 루크는 제다이가 되어 타투인으로 돌아온다. 자바 더 헛에게 붙잡힌 한 솔로를 구출한 후, 황제를 물리치고 다스 베이더를 마주하러 제국의 심장부로 자진해서 들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