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의 선원들은 우주의 평화의 별인 님부스3로 불린다. 그들은 납치의 경우에만 납치범을 찾기 위해 협상하는데 납치범은 스팍과 연관된 사람이다. 그 남자는 오랫동안 모든 생명의 원천인 샤카리 행성을 찾기 위해 그의 삶을 갖고 있었다. 그들은 함께 미스테리한 행성을 찾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