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
아카데미상 작품상을 포함해 6관왕에 오른 브로드웨이 뮤지컬 원작의 작품 CHICAGO는 관객과 비평가 모두에게 찬사를 받은 작품이다. 치정 사건으로 연예면 머리기사에 오르게 된 나이트클럽의 돌풍 벨마 켈리(캐서린 제타-존스)와 스포트라이트를 원하는 록시 하트(러네이 젤위거)는 시카고의 유명한 여자 살인범 교도소에서 함께 지내게 된다. 이들은 악명 높은 피고들을 현지 전설로 만드는 재주를 지닌 번드르르한 시카고 변호사 빌리 플린(리처드 기어)의 변호를 받는다. 하지만 시카고에서 전설이 될 수 있는 사람은 오직 한 명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