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틴 블럭
한때 유능하기로 인정받던 뉴욕 경찰 잭 모슬리는 현재 술에 찌들어 생활하며 삶에 활기가 없는 인물이다. 그러던 어느 날 그에게 에디 벙커라는 죄수를 무사히 법원까지 호송하라는 임무가 주어진다. 그렇게 모슬리는 에디를 16블럭 떨어진 법원까지 호송하게 되는데 그러던 중 정체불명의 괴안들의 그들을 갑작스럽게 습격한다. 그 후 모슬리는 에디가 경찰 내부의 비리를 알고 있는 성가신 인물이라는 것을 알게 되고 간단할 것만 같던 임무가 매우 복잡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