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 오브 싱크
한 사운드 디자이너가 스튜디오에서 전 남자친구, 동료, 어머니와의 관계 단절로부터 도피처를 찾는다. 그녀는 그곳에서 밤을 새우며 일에 몰두하지만, 뇌에 문제가 생기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