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독
성공한 마약 딜러를 꿈꾸는 조니는 친구 제이크가 돈을 갚지 않자 그의 남동생 잭을 납치하기로 한다. 하지만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한 납치는 모두를 점점 더 위험한 상황으로 몰고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