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나벨
컨저링의 무서운 인형을 바탕으로 하다. 존 폼은 임신한 부인인 미아를 위하여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아름답고 희 귀한 오래된 인형을 구했다. 하지만 애나벨을 받은 미아의 기쁨은 오래 가지 않습니다. 어느 끔찍한 밤에 사탄 교도들이 집을 침입하고 부부를 난폭하게 공격했다. 하지만 그들은 피와 공포만을 남기고 간 것이 아니었다. 사탄교도들이 소환 한 존재는 저주 받은 영이 든 사악한 인형 애나벨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사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