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데드 인 커밍
독일로 여행을 떠난 애쉬와 브래드는 고성으로 향하던 길에 오래된 폐가에 들어가게 된다. 기이한 현상이 벌어지는 집안에서 두 사람은 나치 장군의 시신과 충격적인 영상을 발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