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브레이커블
끔찍한 열차 충돌 사고로 탑승객 모두가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그 사고의 유일한 생존자 데이빗은 혼자만 살아남았다는 죄책감에 고통스러워한다. 어느 날 그는 자신의 차에 꽂혀있던 쪽지를 발견하고, 곧 엘리야 프라이스라는 사람을 찾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