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플랜드
애비는 낙태클리닉에서 오랜 시간 일하며 최연소 소장이 된다. 낙태 경험자인 애비는 자신과 같은 처지인 여성들을 돕겠다는 마음으로 일에 임하던 어느 날, 난생 처음으로 낙태 시술 중인 수술실에 들어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