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전트 미스터 찬
특수 요원인 미스터 찬은 임무 수행에 실패한 이후 해고당하고 만다. 그 이후, 미스터 찬은 사립 에이전시를 운영하면서 다양한 범죄 사건을 해결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