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집사람
5년째 경찰 시험을 준비하는 405호 세입자 찬우는 옆집 404호가 내는 소음에 스트레스를 받는다. 만취한 채 잠든 다음날, 옆집에서 눈을 뜬 찬우는 충격적인 장면을 마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