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 로드리고: 네가 있는 집으로
싱어송라이터 올리비아 로드리고는 자신에게 엄청난 성공을 가져다준 데뷔 앨범 'SOUR'의 노래들을 작성했던 길로 다시 내면을 돌아보고 영감을 찾기 위한 여행을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