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 라플란드
눈이 숲을 덮고, 초록빛이 별이 가득한 하늘에서 춤춘다. 짧은 크리스마스 연휴 동안에는 누구나 북쪽 먼 곳에 있는 겨울 동화 나라를 떠올린다. 외지인들에게는 산타클로스의 마법의 고향 라플란드로 유명한 곳이다. 반짝이는 조명등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도, 산타의 집은 우리 생각보다 훨씬 더 황홀한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