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완벽한 세계
학창 시절, 미술부 카와나는 고등학교 농구부 에이스인 선배 이츠키를 짝사랑하지만, 끝내, 고백도 한 번 못 해본다. 어느덧 세월이 흐르고,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에 입사한 그녀는 우연히 이츠키를 다시 만난다. 여전히 빛나는 그의 모습에 카와나는 다시 사랑에 빠지지만, 몸이 성치 않아진 그는 그녀를 위해 자신의 마음을 애써 숨기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