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방금 결혼했어요
해변에서 우연히 만난 톰과 새라는 강렬하게 서로에게 빠지고 이내 결혼을 하기로 결심한다. 행복에 젖은 두 남녀는 신혼여행을 떠나지만 이내 뜻하지 않은 상황들로 뒤엉키기 시작한다. 그리고 마침내 서로는 너무 다르다는 것을 알기 시작하자 사랑에 빠진 속도만큼 둘의 관계는 점점 멀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