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스트리트: 머니 네버 슬립스
오랜 수감 생활 후 출소한 고든 게코(마이클 더글러스 분)는 이제 자신이 한때 지배했던 세계를 외부인으로서 들여다본다. 딸 위니와의 관계를 회복하기를 바라며 게코는 그녀의 약혼자인 제이크와 동맹을 맺는다. 그러나 위니와 제이크는 게코가 여전히 자신에게 합당한 월 스트리트 정상의 자리를 되찾기 위해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조작의 달인이라는 사실을 큰 대가를 치른 후에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