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폰
뉴 라인 시네마와 바바리안의 독창적인 기획자 잭 크레거가 선보이는 새로운 공포/스릴러, '웨폰'. 같은 반 아이들 중 한 명을 제외한 모든 아이들이 같은 날 밤, 정확히 같은 시각에 미스터리하게 사라지면서, 마을 사람들은 그들의 실종 뒤에 누가, 혹은 무엇이 있는지 의문을 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