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 투 더 정글
의뢰받은 것은 모두 되찾아오는 자타 공인 회수 전문가 백은 숨겨진 보물을 찾기 위헤 정글로 떠난 트래비스를 찾으라는 의뢰를 받고 위험천만의 황금도시 헬도라도로 떠난다. 트래비스를 찾은 벡은 헬도라도를 떠나려고 하지만 신비의 보물 가토의 비밀을 알고 있는 마리아나가 나타나면서 일이 꼬이기 시작한다. 한편, 정글의 독재자 헷쳐는 보물을 손에 넣기 위해 벡과 트래비스를 추적하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