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밀한 교육의 비밀
부모님을 잃고 상실감에 빠져 지내던 이사벨은 마음의 평온을 찾아 한 시설에 들어가 정신과 의사 케언 박사의 치료를 받게 되는데 얼마 뒤 시설의 충격적인 비밀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