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케이프: 더블 타겟
범죄 조직의 후계자인 엘리스와 약혼한 계산원 나타샤는 범죄 조직에게 쫓기고 만다. 형의 유골을 뿌리러 가는 지미는 나타샤의 일의 휘말리며 범죄 조직을 맞서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