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스 앤 원스
폭탄테러를 막기 위해 로마로 떠난 CIA 소속 미군 제이제이는 얽히고설킨 이탈리아와 러시아, 그리고 무정부주의자인 자신의 동생 저스틴과 마주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