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미니 맨
윌 스미스가 아카데미상 수상 감독 앙 리 연출의, 액션이 끊임없이 펼쳐지는 영화로 관객들과 만난다. 은퇴한 살인청부업자 헨리 브로건(스미스)은 자신에게는 최강의 적이라고 할 수 있는 젊은 시절 자신의 복제품에게 쫓기는 신세가 된다. 장대한 액션 장면과 획기적인 시각효과를 선보이는 제미니 맨은 액션 영화의 미래를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