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를 지켜라
외계인으로 인해 지구가 위험에 빠질 거라고 믿는 병구는 재앙을 막기 위해 개기월식까지 안드로메다 왕자를 만나야 한다. 병구는 외계인이라고 믿는 유제 화학의 사장 강만식을 납치하여 왕자와 만나게 해줄 것을 요구하고, 고문에 지친 만식은 거짓말을 지어내기 시작한다. 병구는 만식과의 대결에서 승리하여 지구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