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리 윌슨의 전쟁
대중들의 사랑을 받는 텍사스 하원 의원인 찰리 윌슨은 소련의 아프가니스탄 침공에 대해 미온적 태도를 가진 미 정부를 대신해 직접 아프가니스탄을 지원하기로 마음먹는다. 찰리는 매력적인 로비스트인 조엔 헤링과 정의감에 불타는 스파이 구스트 아브라코토스와 함께 아프가니스탄 무기 공급 작전을 실행에 옮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