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원돌파 그렌라간: 홍련편
재앙을 피해 지하로 숨어든 인간은 지상이 있다는 것조차 잊고 살아간다. 그러나 혈기 넘치는 카미나와 소심한 시몬은 다른 사람들의 방해에도 지상으로 올라와 요코라는 신비한 소녀와 함께 인류를 억압하는 수인들에 맞서 싸우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