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후의 카운트다운
우연히 핵폭탄 발사 버튼이 눌러졌다는 전화를 받게 된 음악인 해리. 70분 뒤, 로스앤젤로스가 완전히 파멸될 것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해리는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