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바
돈을 벌기 위해서라면 전 세계 어디로든 떠나는 공연 투어 매니저는 총알이 빗발치는 아프간에서 달아난 가수 탓에 위기를 맞지만, 천상의 목소리를 가진 소녀와 만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