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마사 리스와 캣은, 어느 농장으로부터 도움 요청을 받는다. 농장주인 루스와 그녀의 세 아이에게 계속 희귀하고 공포스러운 일들이 생기고, 문제를 해결해보러 나서지만, 오히려 죽음만 더 생긴다. 이 영혼은 아이들의 보모였지만 학대 오해를 받고 소리소문없이 사라졌다, 하지만 이제 복수를 하러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