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풀 디자이어
약혼한 칼렙과 맬러리는 맬로리의 부모님의 25번째 결혼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해 팜스프링스에 갔다가 부모님의 행복이 스리섬에 있다는 이야기를 듣게 된다. 부모님의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된 이들은 황홀한 밤을 지새우러 나가지만, 둘의 관계에 문제가 드러나면서 그들이 미래를 위협하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