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퍼니 유 킵
신문기사인 벤은 평범한 가정주부였던 샤론이 30년 전 일어난 3인조 은행 강도 사건의 범인 중 한 명으로 체포된 것을 보고 남은 두 명의 범인을 찾기 위해 취재를 시작한다. 취재 도중 인권 변호사 짐 그랜트가 샤론과 함께 범행을 저지른 인물이라는 것을 벤이 밝혀내자, 짐은 벤과 수사망을 피해 도주한다. 한편 짐의 자취를 끈질기게 좇아가던 벤은 그와 관련된 뜻밖의 사실을 마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