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
동굴 생활을 청산한 이후에 새로운 거주지를 물색하던 크루즈 패밀리는 완벽한 트리 하우스에서 생활하는 한 단계 진화된 인류인 베터맨 패밀리와 만나게 된다. 본능에 충실하고 맨손 사냥에 익숙한 크루즈 패밀리는 높은 지능을 가지고 도구를 이용할 줄 아는 베터맨 패밀리와 자꾸만 마찰이 생기기 시작한다. 결국 너무나 다른 삶의 방식 때문에 어려움을 겪은 두 가족 구성원들은 점차 해결할 수 없는 큰 불만을 느끼게 되고, 이후 그들에게는 큰 위기가 발생하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