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아누
엄청난 인기를 누린 코미디 키 앤 필의 두 주인공인 키건 마이클 키와 조던 필레가 클라렌스와 렐로 분하여 출연합니다. 이 둘은 사촌지간으로 도시에 살지만, 세상 물정에는 밝지 못합니다. 렐이 소중한 고양이 키아누를 도둑맞 자 고지식한 이 둘은 무자비한 킬러로 가장하여 거리 갱단에 침투하고 잃어버 린 고양이를 찾아오기로 합니다. 하지만 고양이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에 모 두 흠뻑 취해 고양이 쟁탈전이 갱들의 전쟁으로 커지게 되고 이 둘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직접 법을 집행하는 영웅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