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링 로맨스
발연기로 조롱받은 톱스타 황여래는 남태평양 콸라섬에서 부동산 재벌 조나단 나와 결혼한다. 그러나 조나단은 여래를 통제하려 하고 여래는 4수생 범수와 함께 조나단을 처리하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