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오브 헤븐
십자군 전쟁이 한창인 12세기 예루살렘, 대장장이 발리앙은 귀족 출신 아버지의 가르침을 통해 기사로 성장하게 된다. 아버지의 죽음 이후 성주가 된 발리앙은 침입으로부터 예루살렘과 백성들을 용맹히 지켜내야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