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론: 새로운 시작
디즈니가 제공하는 특별한 컴퓨터 그래픽이 '트론: 새로운 시작'의 디지털 세상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유명 스타 제프 브리지스와 상상을 뛰어넘는 혁명적인 시각 효과가 여러분을 영화 속으로 빠져들게 할 겁니다. 비디오 게임을 만드는 천재 박사 플린이 디지털 세상에서 보내는 비밀 신호를 받고, 그의 아들은 오랫동안 소식이 없던 아버지를 찾아 사이버 세계로 여행을 시작합니다. 두려움 없는 여전사 쿠오라와 함께 아버지와 아들은 상상을 초월한 사이버 세계에서 선과 악의 대결을 벌이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