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가질 수 있어 아름다움은 전쟁과 같지 문을 열어준다고' 1950년, 나폴리의 푸른 바다를 품고 태어난 ‘파르테노페’ 자신의 완벽한 아름다움을 오롯이 관망하며 자유를 느끼고 젊음을 누비고 사랑을 탐하는 그녀는 세상의 답을 찾고 있을 뿐, 누구에게도 어디에도 머무르지 않는다. 열정과 낭만의 도시 나폴리에서 ‘파르테노페’의 미스터리한 인생이 끝없이 펼쳐진다. 모든 사랑의 얼굴, 그녀의 이름은 ‘파르테노페’